'겨울왕국2' 韓 공식 커버송 부르는 태연..아트 포스터 공개

박지혜 | 기사입력 2019/10/30 [20:12]

'겨울왕국2' 韓 공식 커버송 부르는 태연..아트 포스터 공개

박지혜 | 입력 : 2019/10/30 [20:12]

 



 

소녀시대 출신 가수 태연이 영화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국내 공식 커버송을 담당한다.

 

'겨울왕국 '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은 새로운 모험을 앞둔 엘사의 내면과 웅장한 선율이 담긴 곡으로, 태연의 파워풀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진 국내 버전에 더욱 관심이 쏟아진다. 

 

앞서 미국에서는 세계적인 인기 록 밴드 ‘패닉! 앳 더 디스코’의 보컬 브랜든 유리가 커버송 아티스트로 발표되어 국내 아티스트를 향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킨 바 있다. 그리고 마침내 공개된 주인공은 바로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 2007년 데뷔 이래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태연은 언제나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보컬 퀸으로 자리매김한 태연은 이번 '겨울왕국2' 속 엘사의 주제곡이자 엔드크레딧 송 3곡 중 하나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겨울왕국2'는 각국의 엔드크레딧을 장식할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의 커버송 아티스트들을 담은 글로벌 아트 포스터를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더불어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인 태연의 아트 포스터가 돋보이는 가운데, 엘사의 신비로운 힘을 상징하는 눈꽃 모양과 함께 푸른빛이 감도는 태연의 비주얼은 신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또한 그 주변을 감싸는 붉은빛의 단풍잎은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다채로운 영상미를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태연의 모습 뒤로는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의 한글 가사가 담겨 있어 '겨울왕국2'를 기다리는 국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엔드크레딧 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부른 국내 아티스트 태연을 공개하며 지난 2013년 개봉한 '겨울왕국'의 OST 화제에 이어 또 한 번 OST 신드롬을 예고하는 '겨울왕국2'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씨네리와인드 박지혜]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