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 '2019 봉사대상 시상식-인천 사랑(愛) 음악회' 개최

박지혜 | 기사입력 2019/11/15 [17:17]

인천뉴스, '2019 봉사대상 시상식-인천 사랑(愛) 음악회' 개최

박지혜 | 입력 : 2019/11/15 [17:17]

 


인천의 언론사 '인천뉴스'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올해의 봉사대상 시상식과 인천사랑(愛)음악회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인천뉴스 창간 21주년과 한국뉴스연합 창간을 맞아 열리는 '2019 올해의 봉사대상 시상식 & 인천 사랑(愛) 음악회'는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인천뉴스 올해의 봉사대상 수상자로 인천시장상에 박정아 인천사회복지사협회 사무처장, 김상식 연수구 육상연맹회장, 신동원 현대플러스 대표가 선정됐다.

 

의정봉사대상에는 신은호 인천 시의원이, 시의회의장상은 오용환 남동구의회 의원, 마경남 부평구의회 의원, 황성길 텀블러스트라이크 대표가 수상한다.

 

교육봉사대상은 이상연 인천교육사랑회 대표, 김경옥 농업회사법인(주)아나나스푸드 팀장, 구창운 행복교육세상봉사단 단장이 수상하게 됐다.

 

국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상은 백종일, 송창석, 이창훈이 수상하며 이경환 인천환경공단,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 배성환 인천교통공사 전 노조부위원장이 노동봉사대상을 각각 수상한다.

 

이번에 새롭게 제정된 상공봉사대상은 (주)노바쎄미 이현근 대표와 한국여성문화생활회 이시현 인천지부회장이 받는다.

 

국회외교통일위원장상은 권기태 인천대 통일통합연구원 상임연구위원이 받고 인천뉴스 봉사대상의 꽃이라 불리우는 시민사회활동가대상은 최문영 인천 YMCA사무처장이 수상한다.

 

봉사대상 수상식이 끝나면 김병찬 아나운서의 사회로 가수 이동준과 문희옥, 김종환, 서지오, 소명, 황소연, 류기진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나 초대권과 모바일 티켓이 있어야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인천뉴스 (032-431-2580)로 하면 된다.

 

[씨네리와인드 박지혜]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