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크리스마스’ OST, 음반으로 20일 발매

정지호 | 기사입력 2019/11/19 [13:45]

‘라스트 크리스마스’ OST, 음반으로 20일 발매

정지호 | 입력 : 2019/11/19 [13:45]

▲ '라스트 크리스마스' 포스터.     ©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가 캐롤 ‘Last Christmas’와 영화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낸 OST를 음반으로 20일 발매한다.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가족, 친구, 꿈, 사랑 뭐든 잘 해보려 하지만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지 않는 여자 앞에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두 남녀의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이다.

 

이번에 공개된 OST 음반에서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크리스마스 시즌의 대표적인 캐롤 ‘Last Christmas’를 비롯해 ‘Heal The Pain’, ‘Faith’, ‘Praying For Time’ 등 영화의 곳곳에 삽입된 조지 마이클의 명곡들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영화에 특별히 삽입된 조지 마이클의 미공개 신곡 ‘This Is How(We Want You To Get High)’은 CD버전 OST 앨범에만 수록돼 특별함을 더한다.

 

아울러 OST 음반 발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구매처에서는 앨범 구매자 대상으로 초도 한정 오리지널 영화 포스터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멜론, 지니, 벅스, 소니뮤직코리아 네이버 포스트 등 각종 사이트와 현대카드의 오프라인 음반매장 ‘바이닐 앤 플라스틱’을 통해서 '라스트 크리스마스'의 예매권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12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씨네리와인드 정지호]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