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액츄얼리', 12월 18일 스페셜 재개봉

박지혜 | 기사승인 2019/11/25 [17:52]

'러브 액츄얼리', 12월 18일 스페셜 재개봉

박지혜 | 입력 : 2019/11/25 [17:52]

▲ '러브 액츄얼리' 포스터     © 조이앤시네마



전세계 겨울의 단골 멜로 영화 ‘러브 액츄얼리’가 12월18일 스페셜 개봉을 확정했다.

 

전 세계를 설레게 만든 워킹타이틀의 크리스마스 선물 ‘러브 액츄얼리’가 오는 12월 18일 개봉을 확정하며 이름값을 증명한다. ‘러브 액츄얼리’는 사랑을 시작하고 사랑에 아파하며, 또 사랑으로 하루를 보내고 내일을 맞이하는 모든 이들의 생애 가장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그린 우리 시대 가장 완벽한 윈터 로맨스.

 

‘러브 액츄얼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모습도 색깔도 다르지만 저마다의 사랑을 이야기하는 여덟 커플의 사연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로맨틱하게 다룬 영화로 제작비 대비 6배가 넘는 흥행을 기록했다.

 

영국 수상과 비서, 중년의 남편과 아내, 결혼을 앞둔 신부와 친구, 새아빠와 아들 등 개성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사연은 사랑에 설레고 또 아파하며 그럼에도 사랑을 꿈꾸고 맞이하는 우리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며 국내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러브 액츄얼리’ 속 ‘All You Need is Lov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Christmas is All Around’ 등 수십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OST들은 겨울만 되면 빼놓을 수 없는 설레는 음악으로 기억되고 있어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오는 12월 18일 재개봉.

 

[씨네리와인드 박지혜]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