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Q, '클래식포유' 12월 프로그램 공개

정지호 | 기사입력 2019/12/02 [15:20]

씨네Q, '클래식포유' 12월 프로그램 공개

정지호 | 입력 : 2019/12/02 [15:20]



[씨네리와인드|정지호 기자] 씨네Q가 극장에서 클래식 음악을 라이브 공연으로 즐길 수 있는 '클래식포유(Classic for you)'의 12월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12월 클래식포유는 오는 6일 오후 8시 씨네Q 신도림점 1관에서 '로맨틱, 열정! 기타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클래식 기타의 감미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준비됐다. 파가니니의 '바이올린과 기타를 위한 소나타 콘체르타타' 등 바이올린과 클래식 기타의 만남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매월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클래식포유는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12월부터 금요일 오후 8시로 요일과 시간이 변경되었다. 그와 더불어 12월 클래식포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명에게 '2019 Monster M Festival' 티켓을 1인 2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에는 'Happy New Year'라는 주제로, 오카리나와 플룻의 연주곡으로 2020년 새해의 문을 열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2월에는 소프라노 싱어와 함께하는 '프랑스 음악으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다양한 클래식 콘서트가 매 월 기다리고 있다. 

 

독주회, 오케스트라 협연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수연 바이올리니스트가 기존 1탄, 2탄 클래식포유에 이어 12월에도 프로그램의 진행, 연주, 해설을 맡는다. 김수연 바이올리니스트는 유수 대학 강사 역임, 기업 교육 프로그램 진행, 클래식 특강 등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클래식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12월은 클래식 기타 연주로 1탄에서 많은 호응을 얻은 김성진 기타리스트가 게스트로 함께 할 예정이다. 

 

 

정지호 기자 jjho@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