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 5월 개봉

박지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7 [17:2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 5월 개봉

박지혜 기자 | 입력 : 2019/04/17 [17:24]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명의 히어로(이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의 국내 개봉이 5월 16일로 확정됐다.

대원미디어가 수입하고 리틀빅픽처스가 제공/배급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는 전체관람가로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될 예정이다.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는 일본 누적 판매 2100만부를 돌파한 인기 코믹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원작자인 호리코시 코헤이가 총 감수를 맡았다.

야마시타 다이키, 오카모토 노부히코 등 유명 성우와 함께 게스트 성우로 배우 시다 미라이가 참여했고, 일본 유명 배우이자 가수인 스다 마사키가 주제곡을 담당했다.

원작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전세계 총 인구의 80%가 특이체질로 초인사회가 된 시대적 배경에서 선천적 특별한 힘인 '개성'을 두고 벌어지는 '히어로'와 '빌런'의 대결 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누구나 동경하고 선망의 대상인 '히어로'를 꿈꾸는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애니메이션 스토리상 2기와 3기를 이어주는 내용으로 팬들 사이에서는 일명 '공백의 여름'으로 불리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메이션은 2016년 4월 자막판으로 애니원과 애니박스, 챔프 등 어린이채널을 통해 한·일 동시 방영 되면서 국내에 첫 선을 보였으며, 같은 해 8월 더빙판으로 국내에서 방영됐다. 그리고 2017년에 2기, 2018년에는 3기가 방영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