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 오는 7월 개최..블라인드 티켓 오픈

박예진 | 기사입력 2019/05/07 [22:31]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 오는 7월 개최..블라인드 티켓 오픈

박예진 | 입력 : 2019/05/07 [22:31]

 



 

‘푸르른 바다 쏟아지는 별빛, 한여름의 뮤토피아’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이하,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8일 오픈 된다. 

블라인드 티켓은 페스티벌을 믿고 찾아오는 관객들을 위해 공연의 세부적인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 판매하는 티켓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경우 10년 연속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과 함께 매진되었으며, 첫 개최 되었던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의 블라인드 티켓 역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매진 된 바 있다. 

올해 역시 ‘그린플러그드 동해’를 양일간 즐길 수 있는 양일권 티켓을 선착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의 성공적 개최로 ‘그린플러그드 동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더욱 치열한 예매 경쟁 및 매진이 예상된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의 두 번째 지역형 페스티벌이다. 지난 해 첫 개최임에도 불구하고 바다에 걸맞은 콘셉트, 다양한 프로그램, 탄탄한 라인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새로운 여름휴가지로 떠올랐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조직위원회는 “지난 24일 발표된 그린플러그드 동해 개최 소식에 생각보다 더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다. 보내주신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안정적인 페스티벌 운영과 새로운 프로그램, 알찬 라인업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0일-21일, 강원도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블라인드 양일권 티켓은 내일(8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오픈 되며, 5월 29일 1차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그린플러그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네리와인드 박예진 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