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모레츠 '마담 싸이코' , 6월 개봉-티저 포스터 공개

박지혜 | 기사입력 2019/05/29 [09:06]

클로이 모레츠 '마담 싸이코' , 6월 개봉-티저 포스터 공개

박지혜 | 입력 : 2019/05/29 [09:06]

 

▲ 영화 '마담 싸이코' 포스터.     © 영화사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와 칸과 베니스를 모두 석권한 연기파 대배우 이자벨 위페르 , 두 사람의 파격적이고 신선한 캐스팅만으로도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마담 싸이코'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아카데미 각본상 출신의 스릴러 거장 닐 조단 감독이 연출을 맡은 '마담 싸이코'는 지하철에서 베푼 사소한 친절로 끔찍한 스토커와 친구가 되어버린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세대 불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배우의 역대급 케미로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온 '마담 싸이코'가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또한 여러 차례 내한을 통해 국내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숙함과 털털함으로 한국팬들에게 유독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로이 모레츠와 칸 영화제와 베니스 영화제에서 모두 두 차례씩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파격과 변신으로 매 작품 놀라움을 선사한 연기의 신 이자벨 위페르의 만남은 트렌디함과 관록의 조화로 세대불문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여기에 '크라잉 게임'으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하고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주연의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로 평단과 관객을 모두 사로잡은 스릴러 거장 닐 조단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젊은 뉴요커 ‘프랜시스’(클로이 모레츠)와 혼자 살고 있는 중년의 여인 ‘그레타’(이자벨 위페르), 두 캐릭터가 선사하는 팽팽한 긴장감을 담았다.

 

클로이 모레츠와 이자벨 위페르의 파격적인 스릴러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담 싸이코'는 오는 6월 국내 개봉한다.

 

[씨네리와인드 박지혜 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