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로 엑소 수호 위촉

박예진 | 기사입력 2019/07/04 [11:37]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로 엑소 수호 위촉

박예진 | 입력 : 2019/07/04 [11:37]

▲ 엑소 수호.     © SM엔터테인먼트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그룹 엑소(EXO)의 리더 수호(김준면)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대한민국 생태 수도 순천에서 열리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지구라는 삶의 터전을 공유하는 다양한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되짚어볼 수 있는 영화를 소개하는 뜻깊은 영화제로,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올해 영화제와 함께 생태 공존의 가치를 알릴 홍보대사에 엑소의 리더 수호가 위촉됐다.

 

수호는 가수 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며 영화 '글로리데이', '여중생A' 등을 통해 '배우 김준면'의 입지를 견고하게 쌓아나가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다.

 

수호를 비롯한 그룹 엑소의 멤버들은 지난 6월 29일 청와대에서 문재인 대통령 내외 주최로 열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환영 만찬 칵테일 리셉션에 참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가족이 키우고 있는 요크셔테리어 별이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던 수호는, 기자간담회와 개막식 등 공식 일정을 함께하며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사무국 관계자는 "홍보대사 수호와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취지에 공감하고, 영화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호 측은 이에 대해 "관객으로서 꼭 한번 참석해보고 싶었던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가하게 돼 영광이다. 영화제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우리와 함께 지구에 살고 있는 동물에 대해서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Happy Animals-'함께'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순천에서 열린다. 인간과 동물, 자연의 공존을 다룬 70여 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씨네리와인드 박예진 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