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개봉작 (9월 4주차)

정지호 | 기사입력 2019/09/23 [14:25]

이번 주 개봉작 (9월 4주차)

정지호 | 입력 : 2019/09/23 [14:25]

▲ '장사리' 스틸컷.     © (주)태원엔터테인먼트

 

 

▶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Battle of Jangsari)

- 개봉예정일 : 9월 25일 

- 연출 : 곽경택, 김태훈

- 출연 : 김명민, 최민호, 김성철, 김인권, 곽시양

 

인천상륙작전을 하루 앞둔 날. ‘이명준’ 대위가 이끄는 유격대와 전투 경험이 없는 학도병들을 태운 문산호는 인천상륙작전의 양동작전인 장사상륙작전을 위해 장사리로 향한다.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에 불과했던 772명 학도병들이 악천후 속에서 소나기처럼 쏟아지는 총알을 맞으며 상륙을 시도하는데…일본 반대에 대한 여론이 거세지는 요즘, 보면 좋을 영화로 추천한다.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스틸컷.     ©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 개봉예정일 : 9월 25일

- 연출 : 쿠엔틴 타란티노

- 주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

 

1969년 할리우드, 잊혀져 가는 액션스타 ‘릭 달튼’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인 ‘클리프 부스’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새로운 스타들에 밀려 큰 성과를 거두진 못한다. 어느 날 ‘릭’의 옆집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배우 ‘샤론 테이트’ 부부가 이사 오자 ‘릭’은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고 기뻐하지만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형편상 더 이상 함께 일할 수 없게 된 ‘릭’과 ‘클리프’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고 ‘릭’의 집에서 술을 거나하게 마시던 중 뜻하지 않은 낯선 방문객을 맞이하게 되는데… 쿠엔틴 타란티노의 9번째 작품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았지만, 이 작품을 본다면 정말 왜 사람들이 거장이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 '양자물리학' 스틸컷.     © (주)엠씨엠씨



▶ '양자물리학' (By Quantum Physics: A Nightlife Venture)

- 개봉예정일 : 9월 25일

- 연출 : 이성태

- 주연 : 박해수, 서예지, 이상호, 김응수, 변희봉

 

‘양자물리학’은 과학기술뿐 아니라 철학, 문학, 예술 등 다방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 입자에 관한 기초 이론이다. ‘생각이 현실을 만든다’라는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의 화타 ‘이찬우’ 어느 날 유명 연예인이 연루된 마약 파티 사건을 눈치채고 그는 오랫동안 알고지낸 범죄정보과 계장 ‘박기헌’에게 이 정보를 흘린다. 단순한 사건이라고 생각했던 마약파티가 연예계는 물론 검찰, 정치계까지 연루된 거대한 마약 스캔들임을 알게 된 '이찬우'. '이찬우’는 ‘박기헌’ 계장을 비롯해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업계 퀸 ‘성은영’ 등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이 사건을 파헤치기로 한다. 

 

 

 

▲ '레플리카' 스틸컷.     ©



▶ '레플리카' (Replicas)

- 개봉예정일 : 9월 25일

- 연출 : 제프리 나흐마노프

- 주연 : 키아누 리브스, 앨리스 이브

 

한 순간의 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은 생명 공학자 ‘윌’은 인간복제라는 금기의 실험에 성공한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을 되살려낸 행복도 잠시, 클론으로 되찾은 가족들은 조금씩 이상징후를 보이기 시작하고 인간복제 알고리즘을 노리는 거대 조직으로부터 쫓기게 되는데… 복제인간이라는 것이 과연 윤리적인 것일까? 키아누 리브스의 SF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 '미드 90' 스틸컷.     © 영화사 오드



▶ '미드 90' (Mid90s)

- 개봉예정일 : 9월 25일

- 연출 : 조나 힐

- 주연 : 서니 설직, 루카스 헤지스, 캐서린 워터스턴

 

 배우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는 조나 힐 감독의 감독 데뷔작 '미드 90'은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1990년대, LA. 10대 소년 스티비의 여름은 처음으로 뜨겁고 자유롭다. 우연히 스케이트장에서 만난 다양한 친구들과 어울리게 되면서 성장하는 스티비는 다양한 인종과 어떻게 인간이 존중받는가를 배우게 된다. 

 

 

[씨네리와인드 정지호]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