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오는 '겨울왕국2', 11월 개봉 확정

박지혜 | 기사입력 2019/09/23 [14:26]

다시 돌아오는 '겨울왕국2', 11월 개봉 확정

박지혜 | 입력 : 2019/09/23 [14:26]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가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엘사와 안나 캐릭터로 개봉 당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은 1029만6101명의 국내 관객을 동원하고, 12억 7,6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달성하는 등 애니메이션 역사에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작품이다.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오는 11월 '겨울왕국' 속편을 개봉한다고 23일 밝히면서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북미 개봉일이 11월 22일로 확정된 만큼 비슷한 시기에 국내에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흥행과 함께 OST '렛잇고'(Let it go) 열풍이 불었으며,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관객을 중심으로 'N차 관람'(다회차 관람)이 이어져 재관람률이 8.1%에 달했다.

 

한편,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안개에 휩싸인 숲 한가운데 선 엘사와 안나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인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엘사와 고개를 돌린 채 어딘가를 바라보는 안나의 모습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중앙에 위치한 “두려워 하지마” 카피가 엘사, 안나의 강렬한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두 사람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했음을 암시한다.

 

특히, 전편보다 훌쩍 자란 듯한 엘사와 안나의 비주얼이 그동안 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둘을 둘러싼 뿌연 안개는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느낌을 더해, 이번 작품에서 밝혀질 엘사가 가진 신비로운 힘의 기원과 숨겨진 세상을 향한 거대한 모험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오는 11월 개봉.

 

[씨네리와인드 박지혜 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